내멋대로하자

서울가볼만한곳 송파 거여에 새로 오픈한 힙한 렛츠픽 스튜디오 본문

가볼만한곳

서울가볼만한곳 송파 거여에 새로 오픈한 힙한 렛츠픽 스튜디오

멋대로하자 2023. 7. 10. 11:45
728x90
반응형
SMALL

 

서울 송파구에 새롭게 

셀프 스튜디오가 오픈했다고해서~

가봤습니다~!!

 

18평 단독홀로 되어있어

모든 공간을 다 사용할수있다는 점에서 너무 매력적이더라구요~ㅎㅎ

 

다른사람들과 겹치지않아

프라이빗하게 사용하실수있습니다~!!

 

우리동네에 이런곳이 ㅠ_ㅠ~~꺅

이곳은 청년작가님들을 위해 공간대여도 하고있다고 하더라구요~

이번 7월1일부터 오픈인 렛츠픽에

첫 청년작가님은 누가될지 너무 궁굼하네요 ^^~~~ 

이렇게 게임존도 있구요~ㅎㅎ

스튜디오 안을 구경해볼까요~?!

와우~!!ㅎ

오렌지 존~

너무 예쁘지않나요?!

 

조명도 2개씩 있어서~

얼굴이 화사하게 나옵니다~

소품도 다양해서

어린아이들부터~ 성인까지~!

즐겁고 재미있게 즐길수있어요 ㅎㅎ

브라이덜샤워, 우정사진, 베이비사진, 출산사진!!ㅎㅎ

포토존도 다른 스튜디오랑 다르게~

너무 힙하고 에뻐요~ㅎㅎ 최곱니다!!!

안경스탈도 요즘스탈로 준비되어있어요~!!ㅎㅎ

이건 포기 못하쥬?ㅎㅎㅎ

오렌지 배경 ~ㅎㅎ

본인들 취향에 맞게~ 배경은 선택하실수있어요 ㅎㅎ

느뀜있지않나요?!!ㅎㅎ

이건 어린이친구들을 위한~

BMWWW 자동차!!ㅎㅎㅎ

나도 가지고싶ㄷ ㅏ~~ㅎㅎㅎ 

요건 강쥐들을 위한 소품입니다 ㅎㅎ

너무 귀염뽀짝하네요 ㅠㅠ

 작고 소중해...

생일 추카 파티용 강아지 모자도 있구요~

웨딩촬영용 소품들도 있어서 ㅎㅎ 

친구들이랑 브라이덜샤워할때나 남자친구랑와서

기념촬영해도 졸을거같더라구요 ㅎㅎ~~

이런 모자도 포기 못하죠 ㅎㅎㅎ 

재미있는 추억 많이 만들고 갑니다~!!!

여긴 조명이 너무 예뻐서 ㅎㅎ

1시간으로 부족했습니다 ~~~

여러분들도 예쁜사진 많이 찍어가세요~~!!

 

현재 오픈 이벤트 할인중이니까~~

무조건 할인받고~

이용하세요~!!ㅎㅎ

 

다른곳보다 저렴해서 부담없이 이용가능해요 ^_^~

 

 

 

 

https://naver.me/5D3BOvwZ <예약은 요기!

728x90
반응형
LIST